회장단의 한마디

안녕하세요,  2019-20 AMSA KOREA 회장단을 맡게 된 RC 최지윤, CD 박용준입니다. 


 AMSA KOREA는 14개 의과대학 학생들이 연합하여 Knowledge, Action, Friendship의 모토로 교류하는 연합 동아리입니다. 매년 1회 와인 파티, Teddy Bear Hospital (TBH), 고등학생-의과대학생 멘토링캠프, MAD(Medical students Associated Dance crew) 등의 국내 대외 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즐길 수 있으며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또한 AMSA KOREA 내의 활동으로 매년 5번의 총회, 예과 엠티 등 국내 의대생끼리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. 


 한편 AMSA KOREA는 AMSA Internationals의 한 지부로, 매년 여름에 진행되는 Asia Medical Students' Conference(AMSC), 매년 겨울에 진행되는 East Asian Medical Students' Conference (EAMSC)에 공식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. 매 컨퍼런스마다 academic competition에 참여하여 우수한 결과물을 제출하고 있으며 다른 나라 의과대학 학생들과 학술 / 문화적으로 교류하고 있습니다. 


이번 회장단은 운영기와 함께 AMSA KOREA 회원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가할 수 있으며 AMSA 외부의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양질의 활동을 기획하겠습니다. 또한 AMSA KOREA 회원들이 넓은 시각으로 배우며 즐길 수 있는 AMSC / EAMSC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. AMSA KOREA 회원들 및 AMSA KOREA에 관심을 가져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Regional Chairperson, 연세대학교 본과 2학년 최지윤

Chief Delegate, 한양대학교 본과 2학년 박용준